티스토리 뷰

컴퓨터 메모장 프로그램

#$고양이 2020. 10. 15. 21:22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꽁짜로이용이 가능한 컴퓨터 메모장 Program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록 할께요. 기본적으로 윈도우에는 메모장이 있죠. notepad라고있기도 한데 정말 기초적인 어플리케이션이랍니다. 이번 설명해볼 Program은 바탕화면에 등록이 가능하기도 하고, 동기화되어있어서 휴대폰과도 동기화가 되는 어플리케이션인데요.최근는 용량제한없이 무상으로 풀리기도했었습니다.

 

 

컴퓨터 메모장 프로그램

예전엔 동기화 이러한 옵션들이었던듯 한데요즘에 무상으로 전부 제한이 없어졌죠. 이 어플은 개인이나 기업에서도 무상으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동기화 되는 메모 APP 찾았다면 이번에 설명해 드리는 에스메모 다운을 받아주시면 되어질거에요. 이 컴퓨터 메모장 어플리케이션은 메모 외에도 여러가지 위젯기능들을 제공을 하고있네요. 자그러면 오늘 설명 해 드리는 무료 메모 APP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방문 하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 무상으로 인스톨하고 이용해 보시기 바래요.

 

 

주요기능

기존에 어떤 기능들이 포함되는지 즉시 살펴볼겁니다. 상단에 보이는 것처럼 포스트잇 메모 기능을 제공을하고있죠. 사실 저는 바탕화면에 이미 이 어플으로 메모포스트잇을 많이 기록해두었었죠. 컴퓨터 화면에 입력해두니까 잃어버리지 않고 좋네요. 그외에 시계나 달력과 같은 위젯들도 제공을해주시고있네요.

 

 

다양한 위젯도 제공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시계와 달력위젯들을 제공을해주시고있어요. 그외에 계산기 기능도 제공을 하고있어요. 무료지만 여러가지 기능들을 제공을 해주시고있고, 동기화도 할수가있어서 너무너무너무 좋네요.

 

 

다양한 메모지

이 방법으로 포스트잇 형태로 바탕화면에 메모를 추가할수가 있답니다. 그외에 스케쥴 관리도 할 수가 있거든요. 단일의 어플만 인스톨 해 놓으면 상단에 보이는 기능들을 전부 이용할수있어요. 꽁짜로 제고잉 되고있어서 꼭 이용해보셔야하네요.

 

 

설치 해보기

용량제한없이 무상으로 이용할수가있는 어플이기도한데요. 개인,기업모두 무료에요.저또한 이용하고있지만 정말 추천해보고자할만한 Program인데요. 요즘 들어서 메모하는 습관을 기르려 노력해보고있기도 한데 그럴때 훨씬더 좋답니다.

어플리케이션 다운을 해야하군요. 에스메모 내려받기를 하려면 http://www.smemo.co.kr/ 이 주소를 이용을 하셔서 이동해주신 후에 화면에 있는 '컴퓨터다운'버튼을 눌러보시기만 하게 된다면 되요.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에서도 인스톨 할수 있어요.

 

 

프로그램 설치필요

에스메모 내려받기를 다운 받아보셨다면 이젠 컴퓨터 메모장을 실행하여서 Install을 해보셔야 하게되는데요. 인스톨방법은 간단하군요. 무조건 Folder 위치 정해보시고 인스톨하기를 눌러주신다면 진행이 되게 되실 텐데요. 메모 하는 습관을 기르려 하는 분들 이라고 한다면 이러한식으로 소개한데로 무료 인스톨 해 주신다면 좋을거에요. 그럼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곘습니다. 이번에도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