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제주도 배편 시간 및 요금안내

#$고양이 2022. 6. 29. 16:57

 

부산 제주도 배편 시간 및 요금안내

반갑습니다. 최근에 제주도로 떠나시는 분들 아주 많을건데요. 제주도로 가는 방법은 항공을 사용해보는 방법과 배를 타고 가는 방법이 있군요. 저또한 그전에 차를 꼭 가져가야해보고있는 상황이라 배를 타고 다녀온적이 있었네요.

 

나름 편하고 좋았었습니다. 그렇기에 다음시간에도 이번엔 부산 제주도 배편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당분간 부산에서 제주도로 뜨는 배가 없었는데 요즘는 다시 운항을 하고있죠. 자 그러면 이번에 소개해본 설명 안내를 해볼게요.

부산 제주도 배편

지금 동북아카페리 블루스타호로 운항이 되고있죠. 부산에서 출발해보고있는 날짜는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인데요. 또한 출항시간은 저녁 7시에요. 또한 입항해보고있는 시간은 다음날 12시랍니다.

또한 제주도에서 부산으로 출발해보고 있는 배편은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3일이 있기도 하며, 출항시간은 저녁 6시 40분에 출발하여 익일 아침 7시에 도착해보고 있는 배편입니다.

부산 제주도 배편

부산에서 제주도로 가는 일반운임에 대하여도 살펴볼까요. 할인 내용없이 그냥 가장 등급이 낮은 3등실 B편으로 예매를 한다면 약 48500원의 비용이 발생하게됩니다.

부산 제주도 배편

또한 상단에는 할증이 될떄의 운임입니다. 할증이 되는 경우에는 성수기기간과 쉬는날 및 쉬는날에 끼었을때 약 10%정도 할증이 되게 되더라구요.

부산 제주도 배편

차량을 갖고 가기 위해 배편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ㅁ낳으실거에요. 이러한식으로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차를 갖고 가는 경우 라면 대하 안내이에요. 차량의 운임이 대단히 비싸죠. 그래서 그저 차가 필요하며 가져가는것이라고 한다면 현지에서 렌트를 하는것이 유리하실수도 있습니다.

부산 제주도 배편

또한 할인내용이에요. 만1세 미만의 유아의 경우에는 무임이며, 중고생은 10% 할인이 있습니다. 또한 만65세 이상의 경우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게 되며, 제주도민이라고 한다면 20% 할인이 되어지는군요. 이번엔 부산 제주도 배편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참고가 되었기를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