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신문보기

#$고양이 2022. 7. 1. 22:52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신문보기

어서오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 분들에게 컴퓨터로 상당히 간단하게 신문을 보시는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겁니다. 동네마다 배포 되는 지역신문인데요. 이번 시간에 안내해보는 신문은 바로 벼룩시장인데요.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교차로와 같이서 가장 명성있고 많이 사용하시는 지역 지역신문입니다. 자 그럼 바로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신문을 똑같이 바로 보시는 법 안내해볼게요. 오전에 일찍 나가지 않으시고, 그냥 집에서도 종이신문 그렇다해도 보실수가 있기도 한데요.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위에보이는것과 같이 정식 홈화면으로 이동을 가장우선 해주셔야 해요. 홈페이지에서 전국의 종이신문 똑같이 바로를 보실수 있게 제공이 되고있기도한데요.

가장 우선 정식 화면으로 이동하기 위해는 요기를 클릭을 해보세요. 그럼 바로 상단에보여 지시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될겁니다. 이동을 해본 후에 이젠 상단 메뉴중 <지역별 져룩시장>을 클릭을 해보세요. 제가 표시를 해두었죠.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그렇게 지역별 벼룩시장 메뉴를 눌러 주게 되어지시면 이러한식으로 나오도록 되어 지실 거예요. 이 화면에서 위의 메뉴중 <경기/인천>을 눌러보세요. 이곳을 클릭해보면 하단 지도에서 인천지역이 나오게될 건데요.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그러면 바로 인천지역의 사이트가 나오도록 되어질건데요. 이 화면에 보신다면 오른쪽에 벼룩시장 신문보기라는 부분이 있으실 거예요. 클릭해 주신다면 종이신문과 동일하게 바로 신문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이제 이런식으로 이렇게 메뉴가 나오도록 되어지실건데 위에 보시면 <구인>이라고바로가기 버튼이 있으실 겁니다. 제가 표시를 해두었는데 클릭을 해보시면서 바로 구인구직 란으로 즉시 이동을하시게 되어지실겁니다.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이런 방법으로 이동을하시게 될거에요.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에 대하여 소개가 되어 있죠. 이번 소개 참고해서 방문자분들도 바로 간단하고 쉽게 신문 보기를 해보시면 되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