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용필 바운스 듣기뮤비

#$고양이 2022. 7. 2. 18:52

 

어서오세요 음악감상 블LOGIN데요. 이번엔 참 멋있는 명곡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조용필 바운스인데요. 2013년 발표가 되었던 노래에요. 남녀노소 불문하고 전부가 좋아했었던 노래에요. 저도 엄청 좋아했었던 조용필 바운스인데요.

조용필 바운스

때때로 한번씩 바운스 노래가 감상 하고 싶어지더라구요. 10년만에 발표를 했었던 앨범인 것이기도 하였데요. 바운스가 포함되어있던 HELLO앨범으로 환갑이 넘은 나이에 음원차트를 올킬하고, 방송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휩쓰는 놀라운 사건을 만들어내기도 하였었구요.

조용필 바운스

그때 당시에 기사를 보았었는데 조용필씨의 이번 앨범은 화합이 주 포커스였다라고 하더군요. 그렇기 때문에 세대 구분 없이 전부가 음악으로 하나가 되시기도했었습니다. 바운스는 그러한개념에서 정말 대단하였던 노래였죠. 지금 현재 들어도 참 좋았어요.

조용필 바운스
조용필 바운스

가왕이라고 하는 말이 괜히 나온게아니죠. 물론!! 이번엔 간만에 3년이 지나간 조용필 바운스 노래들을 한번 들어주시면 좋으실거에요. 뮤직동영상로 준비해드렸는데요. 정말 너무 멋있으십니다!? 198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분인것이기도하시는데요.

최근에도 살아있는 레전드로 통하고 계십니다. 살아있는 역사라고도 불리우시기로 하죠. 대한민국 대중 음악을 비교적 크게 발전시키신데 기여한 인물로 평가가 되시기도하게되는데요. 여러가지 노래를 직접적으로 작사 작곡, 편곡하기도 했었습니다.

이번엔 2013년도에 발표하신 정규 19집 앨범의 수록곡이었던 조용필 바운스를 뮤비로도 한번 감상해주시고, LIVE로도 한번 들어보아요. 밑에는 라이브 비디오이에요. 라이브 실력도 물론 대단하셔요.

지금도 음악에 관련된 열정이 정말 남다른 제대로된 예술인이신 조용필님이에요. 이번엔 근래에 발표되어 화제가 되어지게 됬던 곡인 바운스를 준비를 해보았으니 소개해드리는 노래 즐감 하시기 바래보도록 할게요. 그렇다면 오늘의 추천곡 포스팅 참고가 되었길 바래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