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훈아 남자의인생 듣기 및 노래방

#$고양이 2022. 7. 6. 05:21

 

트로트의 황제라고 불리우시는 가수분입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가수이신데요. 근래에 색다른 앨범을 가지고 다시 컴백을 하셨었습니다. 11년만의 공백을 깨시고 발표하셨던 앨범이기도 한대요. 나훈아 남자의인생 노래 좋아하시던 분들 참 많을건데요. 특히나 얼마전 출연료 없이 공중파 방송에서 콘서트를 하시면서 멋있는 말씀도 많이 남기셨네요.

나훈아 남자의인생

나훈아 남자의인생

준비한 노래는 나훈아 남자의인생이라고 하는 노래에요. 싱어송 라이터로서 이번에 발표 되었던 소개해보는 이노래 역시 직접 나훈아님이 작곡을 하시고 작사까지 하신 노래에요. 아직 못들어보신 분도 계실수도 있을 겁니다.

나훈아 남자의인생

10년 99일만에 공백을 깨고 다시 가수로 정식 정식활동을 시작하신것입니다. 2017년 7월 16일에 앨범 을 발표를 하시면서 정식 정식활동을 하기 시작을 하셨네요.

나훈아 남자의인생
나훈아 남자의인생
나훈아 남자의인생

나훈아 남자의인생 노래듣기

나훈아씨는 대표곡들만 해도 120여곡이 넘어가시는데요. 총 취입하신노래만 해도 집계된게 2600곡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 화면에서 800여곡은 자기가 직접 작곡을 하고 작사하신 노래라고 하더라고요. 이번 곡도 자작 곡인데 즉시 들어 보기를 해보도록 할까요.

위에는 이 시간에는 공개되어 지게된 남자의 인생이라고 하는 노래 뮤직비디오이에요. 이번 노래도 정말 너무 너무 감동적이고 멋있는 곡인데요.  10년 99일의 공백을 깨고 발표하신 이번 노래 정말 대히트 예감이 드네요. 손꼽아 기다리신분들도 많으실거에요.

이번곡은 정말 가사도 너무 멋있고 멜로디도 참 좋죠. 위에는 노래방 반주 동영상이거든요. 위에 준비해드린 동영상을 사용해서도 나훈아 남자의인생 노래를 한번 들어 보기를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즐겁게 감상해보면서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