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즐거운하루 보내고 계십니까?? 이번엔 알아둔다면 정말 정말 유용한 프로글매을 하나 내용을 안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MS오피스나, 한글과컴퓨터오피스 둘중 한개를 이용을 하시던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렇지만 둘다 유료 프로그램이고 엄청 고가인것이기도 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혹시 두 프로그램이 없는 환경, 노트북들에서라든지 급하게 화일을 열어보시거나 편집을 하셔야하게될때에는 아주 난감하게 됩니다. 그럴떄에는 오늘안내를 해드리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설치 해서 사용 해보시면 돼요. 무상으로 제공이 되는 프로그램인데요. 기능들이 상당히나요.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NAVER 자료실에서 보게되면 폴라리스오피스가 문서편집 분야 1위인데요.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무상으로도 충분하게 이용할수가 있고, 한글이나 MS오피스의 화일들을 전부 열어보시고 수정할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게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받으시고 인스톨 할수가있어요.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위에 보는 것처럼 폴라리스 오피스는 NAVER 자료실에서 꽁짜로 다운 할 수 있답니다. 여러가지 문서화일을 단일의 편집기로 열어보시고 수정하려면 이만했었던게 없습니다!! 유료등록하시는것도 있지만 용량과 기타 서비스 차이이고 꽁짜로도 충분하지요.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프로그램인 폴라리스 오피스를 다운 받게 되었다면 실행을 하시고 나서 인스톨을 절차진행을 해보신다면 되거든요. 그러면 어렵지 않게 문서프로그램이 인스톨이 되어 지죠. 이젠 어떤 화일이든 열리는데요.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이런 방법으로 폴라리스 오피스를 이용하셔서 HWP화일을 열어본 모습인데요 편집도 무상으로 가능하실겁니다. 또한 많이들 이용하시는 파워포인트, 엑셀 전부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정말 이만한 프로그램이 없는듯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상단에는 PPT화일인 파워포인트 화일을 열어본 모습인데요 이 프로그램 하난다면 전부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오늘 설명해 드리는 문서 프로그램 필요하는 분들은 전부 셋업하셔서 사용해보시면 좋을 텐데요. 그러면 이만 저는 끝마쳐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