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체크카드 혜택 모아보기

#$고양이 2022. 7. 8. 23:51

 

▶ 농협 체크카드 혜택 모아보기

농협 체크카드 혜택

VIP 포스트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농협에서 나오게되어지는 체크카드의 종류와 혜택에 대하여 소개해 드려 볼건데요. 워낙에 카드 혜택이 좋기때문에 꾸준하게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새로 신규 가입하려는 분들도 많아요.저도 사용해드리고있는 카드가 있기도 한데 신용카드보다 할인 혜택을 더 받는 경우가있어요. 그리고 어디에서 어떻게 혜택을 받을 수 존재하는지도 소개해 드려 볼 건데요. 이런 정보를 알고계신 것도 중요합니다.

농협 체크카드 혜택

그러면 이제 공식 화면으로 찾아가보셔야 하는데요. 농협카드라고 검색을 하시면 전용 사이트가 나오실게 되실 겁니다.여기에서 각 카드별로 농협 체크카드 혜택을 모두 보실 수가 있죠. 화면으로 들어가 보시기 바래요.

농협 체크카드 혜택

들어가시고 상단의 카드를 눌러 주셔도 됩니다. 그러고 나서 밑에에 있는 '체크카드'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농협 체크카드 혜택

워낙에 카드가 많기도 합니다. 제가 검색을 하던 시점에서만 체크카드만 29개가 있더라고요. 이들 중에 서는 물론 발급 중단된 카드들도 있지만요. 간편하게 혜택 구분을 통해서 원하시는 카드만을 선택해서 볼 수도 있답니다.

농협 체크카드 혜택

많이 사용하게되는 카드들을 한번 찾아보았늗네요. 이 중에서 일반 체크카드의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거에요. 각자 사용 패턴이나 성향에 따라서 추천을 해보는 체크카드들이 모두 다르거든요. 보통 많이 사용되는 카드로 살펴보도록 할겁니다.

농협 체크카드 혜택

이 카드는 만 14세 이상 가입이 가능하여서, 국내전용 카드인데요. 크게 농협판매장에서의 5% 적립, 농협 주유소 적립, 문화서비스 할인 등이 있죠.

농협 체크카드 혜택

상세히 볼게요. 농협판매장의 채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해지는데요. 5%나 가능해요 그리고 농협운영 주유소에서 적립이나 할인이 가능한데 3%나 되기 때문입니다. 농협 체크카드 혜택 추가적으로 더 있죠.

농협 체크카드 혜택

일반 주유소에서도 가능해지기도 합니다. 위에 보이는것 처럼 리터당 휘발유 40원 할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대단히 파격적인 할인입니다. lpg의 경우엔 20원이더라구요 또한 일반 신용카드처럼 문화서비스도 가능해지기도 합니다. CGV, 롯데시네마, 미 박스가 해당되며, 스타벅스, 커피빈, 탐앤탐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겠죠.

농협 체크카드 혜택

은행 전산시스템 점검 시간을 제외한 24시간 활용이 가능 하십니다. 매월 2주 차 첫 영업일에 24시에서 4시까지는 잠시 사용이 중단되며 맨날 23시 59분에서 00시 5분까지는 잠시 사용이 중단되요.

농협 체크카드 혜택

이런 서비스들은 이용금액이 전월 20만 원 이상이어야 가능하네요.오늘은 농협에서 제공해드리고있는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시는법과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셨기를 바라요. 그럼 저는 이만 줄일게요. 즐거운하루 보내시기 바래보도록 하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