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휘성 with me - 뮤직영상 감상하기/가사 노래사랑 블로그이에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내용을 설명 해볼겁니다. 이번엔 2000년대 그시절의 노래 한곡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준비해드린 곡은 휘성의 withme이에요. 솔직히 말해서 휘성씨의 곡중에서도 가장 엄청 좋아하는 노래랍니다. 예전 소개하는 이 노래가 발표될때 너무 좋기때문에 온종일 소개하는 이 노래만 따라서 부른적도 있었습니다.

휘성 with me

노래방 가사도 정말 많이 불렀던 곡인데요. 간만에 휘성씨의 노래를 들어 보고있다가 '물론 휘성하게 된다면 with me지!' 하시면서 간만에 듣게 되었어요. 당연히 이에요!! 정말 정말 세월히 흘러도 명곡인데요.

휘성 with me

소개하는 이 노래는 휘성씨의 2집 앨범인 'It's Real'의 5번째 트랙에 삽입된 노래에요. 소개하는 이 노래가 2집 히트한 노래들인 것이기도 했는데요. 소개하는 이 곡으로 각종 공중파 음악방송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였었었죠.

휘성 with me

특히나 SBS의 인기가요에선 2주 연속 1위를 차지해 보시기도 하였었고, 제 18회 골든 디스크 시상식에서 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네요.

휘성 with me

그외에 M-net의 뮤직동영상 페스티벌에서 남자 솔로부문 수상, KMTV 2003 KOREA Music Awards 이번년도의 가수상 수상. MBC/KBS/SBS 공중파 프로그램의 가요시상식 본상을 수상했죠.

휘성 with me

간만에 감상하고 보니 저또한 모르게 with me를 바쁘게 따라서 불르고 있었는데 방문자분들도 간만에 빠르게 휘성 with me 감강하시기바랍니다. withme 가사 yo uh huh!This song is dedicated to all the broken heart.. 네 손짓하나 보시는게 난 좋을듯한데 네 목소리를 들어 보게 되어진것도 좋을듯한데왜 넌 내 마음은 묻지도 않고 나 니맘대로 떠나라고 하는지 날 미워해도 사랑할수가 있기도 한데 난 너만 보게되면 행복할수가 있기도 한데그런 내맘까지 아프라고 하는 건지 왜 가기싫은 날 떠미는지 사랑일꺼라고 믿고 있어(믿고 있어)니맘이 아닌걸 알고 있어(아닌걸)더 많이 사랑할 사람 찾아가란 말 아픈 니맘도 다 알수있기 때문에(알수있기 때문에) 더 힘들어도 참을수도 있기도 한데 날 사랑하는 네마음 보여주시게되면아직 너를 위해서 해놓고 싶은 일들이 너무 많이 있기도 한데 사랑일꺼라고 믿고 있어 니맘이 아닌걸(맘이 아닌걸) 알고 있어(난 알고 계실텐데)더 많이 사랑할 사람 찾아가란 말 아픈 네맘도 다 알수있기 때문에(알수있기 때문에) rap)현재 어찌해 주실 수가 없는 너의 아픔은네 곁을 지켜주란 하늘의 뜻 그게 내 믿음내 가슴 속 깊은 곳 새겨진 너의 이름널 가까이서 지켜볼 수 있다는 게 오직 기쁨나 없이는 하루도 살 수 없다는 걸 알어이제 떠나란 말 그러한 말 하지 말아cuz you're the one for meand I'm the one for you네 마음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더 난 잘 알아 사랑이라고만 꼭 믿어줘(꼭 믿어줘)너를 가둬두는 내 마음도너만을 사랑할 자신 아직까지 나 너의 사랑만큼 남았다고 사랑일꺼라고 믿고 있어 니맘이 아닌걸 알고 있어 더 많이 사랑할 사람 찾아가란 말(널 아프게 만들지 않아)아픈 네맘도 다(yo listen) 알수있기 때문에(here with me) withme 뮤직영상

휘성 with me 노래듣기는 뮤직동영상로 이번에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저역시 안내하는 이노래 정말 많이 들었었고 최근에도 때때로 들어 보기는 하게 되는데 정말 정말 간만에 뮤직동영상를 봤는데 한예슬씨도 출연을 하셨습니다^^ 12년전의 앳된 모습의 휘성씨와 한예슬씨 뮤직동영상로 만나보실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