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도현 사랑TWO [가사듣기]

#$고양이 2022. 7. 13. 01:54

 

오늘 이시간에는 오랜만에 지나간시절의 감동발라드 한곡 준비 해보았습니다. 오늘 준비한 노래듣기는 바로 윤도현씨의 노래를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본 노래는 굉장히 오래전에 나온 노래 입니다.

윤도현 사랑two
윤도현 사랑two

윤도현 사랑TWO는 1990년대 나온 노래 입니다. 정말 오래되었죠? 완전하게는 윤도현씨의 1994년 정규 1집 데뷔앨범에 수록 되어진 노래인데요. 다만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데뷔 그시절에는 관심을 받지 못하던 노래 입니다. 워낙에 잘 알려지지 않았군요.

윤도현 사랑two
윤도현 사랑two

하지만 2000년대 들어서 윤도현씨가 알려 지면서 그전에 발표한 노래들도 인기를 얻어나가기 시작을 했죠.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완전히 23년이 되어 지게된 노래인데 최근 들어도 정말 감동적이고 멋있는 노래인데요.

윤도현 사랑two
윤도현 사랑two

방문 하신 분들도 윤도현 사랑TWO가 생각이나서 찾아줬을것 같아요. 저또한 오늘은 이곡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로 인해 준비를 해 보았어요. 가사도 너무너무 좋죠. 그로 인해 가사와 함께 들어볼 수 있도록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가사멜로디 정말 명곡이죠.

사실 록의 불모지인 대한민국입니다. 대한민국에서 락가수로 가장 성공하고 대중적으로 사랑을 받고있는 가수라고 하실수가 있습니다. 기타 하모니카 피아노까지 악기 다루는 솜씨도 좋으시고 워낙에 입담도 좋아서 MC도 많이 하시더라고요.

위에는 윤도현 사랑TWO 히든싱어 영상입니다. 윤도현씨의 음색이 너무나도 독보적이기때문에 사실 윤도현씨 편은 금방 알아맞췄는데요. 위에 영상으로도 한번 들어보시면 좋아요. 그럼 저는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