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DF 파일 수정 무료 프로그램

#$고양이 2022. 7. 21. 01:42

 

PDF 파일 수정 꽁짜 프로그램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요즘에 많이 이용하게되는 파일 포맷인 PDF파일을 수정해보는 방법에 대하여소개를 해주도록 할까 하는데요. 기존엔는 이 파일은 수정이 되지 않는 문서인 것이기도해요. 그렇지만 요즘에는 수정이 가능 해지게 해주시는 도구가 많이 나타나고 있죠.

pdf 파일 수정

그것들 중에서도 요즘에 나온 PDF 파일 수정 도구가 있습니다. IT회사에선 용량이 엄청 큰 회사인 이스트소프트사에서 PDF전용 솔루션을 개발하고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자료롭게 편집을 할수가 있도록 해주시는 기능들이 있죠.

pdf 파일 수정

상단에는 오늘 설명 해 드리는 프로그램인 알PDF의 주요 기능들에 관련된 안내에요. 이부분에서 보면 자유로운 편집 기능들이라고 되어있어요. 내부적으로는 OCR이라는 문자 인식 기술을 사용을 하셔서 편집이 가능해지게 해주시는 거라고 하군요.

pdf 파일 수정

이제 인스톨을 해보실까요!? 상단에 보는 것처럼 본격적으로 이스트소프트사에서 제공을 해주시고있습니다. 요기를 눌러주게 되어지면 바로 상단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pdf 파일 수정

 

 

그렇게 하고이제 <설치하기>버튼을 눌러주게 되어지시면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아 줄수가 있답니다. 인스톨 파일을 다운받아주셨으면 이제는 실행을 하게되어 셋업을 절차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pdf 파일 수정

다음 NEXT버튼을 누르시면서 셋업을 해보신다면 되요. 제가 인스톨하게될때는 기타 제휴 프로그램같은것들은 없었는데 만약 함께 인스톨이 되어질수가 있기 때문에 확인을 해보면서 셋업을 해보신다면 되어질 것 같습니다.

pdf 파일 수정

인스톨을 전부 해보셨다면 이젠 이런식으로 이렇게 실행 되게 되어지게 됩니다. 인스톨는 그리 어렵지 않으며 용량도 그리 크지 않으셔서 금방 인스톨이 되어지게 되실 텐데요. 인스톨을 전부 해보셨다면 이젠 프로그램을 실행을 해보실까요!?

pdf 파일 수정

위에 보이는것과같이 PDF 파일 수정을 할수 있게 <PDF 문구 편집>기능들이 보이실 거예요. 여길 클릭을 해보시게 되어지면 수정이 안되던 텍스트들도 바로 수정을 하실수가 있을겁니다. 이번의 포스팅 도움이 되었길 희망해 보면서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