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인터넷 속도측정 쉽게 해보기

#$고양이 2022. 7. 27. 03:20

 

lg 인터넷 속도측정 쉽게 해보기

요즈에는 인터넷 속도가 참으로 중요해졌네요. 온라인 게임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유틸리티 프로그램들이 모두 인터넷이 동작을 해야지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시게 되어지는군요. 그러하기 때문에 요즘에는 기가 인터넷 상품도 나오고있습니다.

lg 인터넷 속도측정

오늘은 lg 인터넷 속도측정을 하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볼건데요. 오늘 내용을 설명 해드릴 사이트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고 설치를 해볼수있는 사이트입니다. 자그럼 지금 즉시 소개하도록 할 건데요.

lg 인터넷 속도측정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면 이러한 식으로 통신사가 바로 확인이 되어지고있어요. 저는 LG 유플러스 인터넷을 사용하고있으니 LG로 표시가 되네요.

여러분들도 바로 아래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두시고 GO를 눌러주게 되면 바로 검사가 시작이 되게 되실거에요.

 

 

사이트

 

 

lg 인터넷 속도측정

GO 버튼을 눌러주게 되면 별다른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인터넷 속도 측정이 시작이 되어진답니다. 보시는것처럼 PING속도 체크가 시작을 해보게 되어 지고 이어서 바로 다운로드 속도도 체크를 시작하게되는데요.

lg 인터넷 속도측정

또한 검사가 완료가 되게 되면 이어서 업로드 속도체크를 시작하게 되시는데요. 방문자님들의 인터넷 서비스 가입상품과 유사한 속도가 나와야하겠지요.

lg 인터넷 속도측정

저는 일반적인 100M상품인데 다운로드는 83, 그리고 업로드는 95가 나오더라요. 여러분들도 lg 인터넷 속도측정을 위에 안내를 해드린 사이트를 통해서 한번 해보세요. 오늘의 정보 참고하셔서 서비스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