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i 파일 열기 이걸로 되네

#$고양이 2022. 8. 1. 04:06

 

ai 파일 열기 뷰어안내이번 시간에는 일러스트레이터로 만들어진 벡터기반의 이미지파일이기도 한데요. 더 완전하게 말해드린다면 일러스트레이터 프로젝트 파일이라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이번엔 이 파일을 열어볼수있도록 해주시는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안내를 해볼게요.

ai 파일 열기

오늘 소개해 볼 어플리케이션은 바로 바로 어도비사의 아크로뱃리더라는 APP을 이용하시고 나서 ai 파일 열기를 해드릴게요. PDF파일을 열어볼때사용하고 있는 Program이긴 한데, AI파일을 열때도 이용해 드려 보실수가 있네요.

ai 파일 열기

아직PC에 어도비아크로벳이 인스톨이 되어져있지 않다고 한다면 무상으로 내려받아 주고 인스톨을 해주시면 되어지십니다. 이 방법으로 정식사이트 접속해주시면 두가지 version이 있어요.왼쪽에 있는 version이 무상으로 제공이 되는 version이거든요. 또한 오른쪽에 있는것은 유료version이니 왼쪽에 있는 '현재다운로드'버튼을 눌러 보셔야하네요.

 

 

어도비리더

 

 

ai 파일 열기

상단에보이시는것과같이 가장 우선 방문자분들도 화면으로 이동한 후에 왼쪽의 현재다운 버튼을 눌러서 이러한 방법으로 이동을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정중앙 선택옵션은 전부 해제를 해 보시고 현재셋업을 눌르세요.

ai 파일 열기

이젠 인스톨 파일을 다운 해주셨다면 실행을 하게되어 어도비 리더를 인스톨 해보면 되어 지십니다. 당연스럽게도 어도비 리더와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전부 같은 회사 제품이기도 하다 보니 이러한 식으로 뷰어를 이용 해서 열수 있도록 제공해주고 있는듯하겠죠.

ai 파일 열기

이제는 인스톨를 전부 하시게 되어졌다면 왼쪽상단에서 파일열기를 눌러주십시요. 파일열기를 눌러주게 되어지면 선택 다이얼로그가 나오도록 되어 지실 텐데요.

ai 파일 열기

여기에서 파일형태를 ' 전부파일'로 해준후에 ai파일을 골라주면 되어지십니다. 기본적으로는 PDF포팻으로 되어 있기때문에 안보일건데요. 꼭 모두파일로 해두시고 ai 파일 열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본 설명 참고 해주시게 되면 좋을듯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