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죽 영업시간 전국매장 살펴보기

#$고양이 2022. 8. 12. 01:16

 

간혹은 몸이 안좋거나 컨디션이 안좋을때가 있답니다. 또는 가족중에 누군가가 몸이 안좋아 일반 식사가 어려운 경우도있군요. 이럴땐 죽을 드시는게 좋을 텐데 이번엔 본죽 영업시간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할까해요.

본죽 영업시간

죽 프렌차이즈중에서 가장 알려진 메이커가 할수 있어요. 그러하기 때문에 전국으로 수많은 매장이 있어요. 이번엔 나와있는 이중에서 전국의 본죽 영업시간을 살펴보시는 방법에대하여 소개를 해주도록 할겁니다.

본죽 영업시간

가장우선 방문자분들도 정식 화면으로 바로 이동을 하여야하게되는데요. 본죽이라 검색을 해 주시게 되면 이러한 식으로 홈페이지가 나오도록 되어질겁니다.

통합홈페이지가 나오실텐데 바로 본죽페이지로 가시려면 밑에쪽에 있는 '본죽'을 클릭을 해 주시게 되면 바로바로 이동을하시게 되어 지는데요.

본죽 영업시간

이동을하게 되어졌다면 이젠 이렇게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죠. 이 부분에서 스클로 바를 하단로 내려 보면 바로 '매장찾아보기'라고 하는 메뉴가 나오도록 될겁니다. 여기를 클릭해주면 돼요.

본죽 영업시간

그렇게 하면 이렇게 바로 전국의 매장을 조회를 해볼수가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될거에요. 이부분에서 지역을 선택을 해주고 서치를 클릭을 해 주세요.

본죽 영업시간

그렇게 하면 이렇게 바로 바로 나오도록 될듯한데요. 지도상에 매장이 표시가 되어져요. 클릭을 하시면 바로 상세정보보는 게 나오도록 되어지는데요.

본죽 영업시간

그러면 이렇게 바로 자세한 해당 매장의 정보가 나오게됩니다. 이 화면에서 보신다면 영업시간이 각각 적혀있어요? 이 본죽 영업시간은 아침 9시30분에서 저녁 9시30분까지 영업을 하고있는군요. 매장마다 시간이 전부 달라 질 수가 있기에 아침이른시간이나 늦은시간 방문하려고 하시다면 미리 확인을 해주시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