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정 그녀와의 이별

#$고양이 2022. 8. 13. 21:03

 

김현정 그녀와의 이별 이번엔 즐거운 일요일이에요. 신나게 보내고 계신 건가요?? 저는 공휴일을 맞아서 1990년대 지난시절의 노래를 찾아 듣고 있었네요. 김현정씨의 그녀와의 이별을 우연하게 듣게 되었습니다. 엄청나게 반갑더라구요. 제가 그전에 정말 좋아했었던 노래인데요.

김현정 그녀와의 이별

대한민국 대표 롱다리 미녀 가수이신 김현정씨의 노래사이에서 가장좋아하는 노래였었는데요. 이곡은 1997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데뷰앨범의 수록노래입니다. 그시절에 안내하는 이노래는 거의 신드룸 수준이었는데요.

김현정 그녀와의 이별

어딜가나 그녀와의 이별 노래가 울려퍼졌었습니다. 그전에 무한도전 토토가에도 출연을 하셔서 정말 반가운 모습을 보여주셨었는데요. 그시절에 영상을 보게되면 댄스와 함께서이곡을 LIVE로 소화를 해내시더라고요.

김현정 그녀와의 이별

역시 김현정씨는 정말 대단하셨었는데요. 1990년대 후반에서 2000년대 초반까지를 대표하게 될만한 여자 가수이신데요. 이번엔 대뷰노래인 그녀와의 이별을 한번 들어보기를 해볼까요. 밑에는 뮤직비디오에요.

이번에 준비를 해본 노래 김현정씨의 1997년도 노래인데요. 처음부터 끝까지 고음으로만 구성이 되어져 있기도 있는데요. 이번엔 김현정씨의 노래 뮤직동영상로 준비를 해보았네요. 후에는 LIVE로 김현정씨의 그녀와의 이별을 다시하번 안내를 해 드리도록해보려 하는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