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햇살론 서류 및 조건사항은

#$고양이 2022. 8. 15. 23:23

 

농협 햇살론 서류 및 조건사항은?

농협 햇살론

오늘은 농협에서 제공하는 햇살론에 대해 내용을 안내 해보도록할 거에요. 이제는도는 저소득, 저신용의 서민들을 위한 자금대출 제도인데요. 농협에서도 지역 단위농협에서 가능 합니다.

상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농협 햇살론 서류들을 구비를하여야 하는데요 오늘은 조건과 구비서류, 그리고 대출금액의 한도까지모두 한번 알아보도록 할거에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서류가 궁금하시다고 하면 이번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농협 햇살론

먼저 농협에서도 지역단위농협은 가능하다고 말씀들 드렸습니다. 2금융권에 서는 농협이 가장 안전하고 믿음이 가더라고요.

위에는 햇살론에 관련된 요약정보 내용인데요. 생활자금및 대환자금등을 위한 제도인데요.

농협 햇살론

크게는 생계자금 또는 대환자금용도로 제공이 되는제도인데요. 농협에 서류를 가지고 방문하시고 신청을 해보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자격요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농협 햇살론

위에 보는 것처럼 신용 6등급~10등급 이거나 연소득이 3천만원 이하의 근로자 또는 소상공인나 농립어업인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그리고 일용직이나 임시직 근로자도 가능하기도 한데요. 위에 보시면 햇살론을 받아 볼수 있느 세부적인 조건이 나와 있답니다.

농협 햇살론

금리안내인데요. 최근 금리는 은행에서는 6~14%이며 저축은행은 25~35%까지도 되어지는군요. 그리고 대부업은 법정최고금리인 39%까지 인정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다만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햇살론은 상호금융에서는 7.27%이고 저축은행은 9.07%입니다.

농협 햇살론

햇살론 자금은 여러가지가 있답니다. 사업운영자금, 창업자금, 대환자금, 생계자금, 긴급생계자금등으로 나뉘어집니다. 조건에 해당이 되신다면 가까운 농협을 방문하시고나서 상품 가입해주시게되면 되는데요. 필요 서류가 있겠죠.

농협 햇살론

햇살론에 가입을 하실 때에는 근로자라면, 재직증명서 또는 근로소득 확인서류를 가지고 가셔야합니다.

또한 자영업자라면 사업자등록즈이 필요하며, 농림어업인이라면 농지원부,영농확인서, 어선원부등을 제출하시고 햇살론 상품에 가입할수 있도록 되어진답니다. 상단에는 대출절차이니 한번 읽어보시고 지점 방문해 주신다면 되어질듯 한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