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영상녹화프로그램 오캠 다운로드

#$고양이 2022. 8. 19. 13:12

 

어서오세요 이번에는 동영상녹화프로그램을 하나 내용을 안내 해보도록할 거에요. 개인이라면 제한없이 꽁짜로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근래에는 게임 화면을 녹화하여서 동영상으로 만드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실 건데요. 그외에도 TV페이지가나, 영화, 동영상등 일부분을 다시 녹화를 하여서 동영상 파일로 만들고 싶으신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거에요. 그럴떄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시면서 점점더 성능이 좋게 되고있죠.

이 프로그램은 다른 비디오녹화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되어지는 부분도 있네요. 다양한 환경에서 녹화를 제공하기도하고, 가장 특별한 차별화된점은 바로 사용자가 코텍을 선태해 주실 수가 있다는건데요. 보통 그냥 녹화버튼 누르면 자체적으로 선택되어져 있는 코덱을 통해만 비디오파일이 만들어지지만 이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컴퓨터에 설치되어져 있는 코덱중에서도골라서 저장을 할수도있네요. 물론 이부분은 설정하지 않으셔도 되죠. 고급사용자분들에게 좋을 기능들인데요.

동영상녹화프로그램

앞서 안내를 해드린 주요기능들이 이 화면에 앤나가 되어집니다. 한번 쭈욱 읽어보시면 좋습니다. 그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있고, 개인에게는 기능적 제한이 없어서 너무 좋아요. 다른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시간 제한이 있거나 워터마트가 삽입된다거나 하기도 합니다.

동영상녹화프로그램

이번 설명해보는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보려면 공식 오소프트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오소프트 또는 오캠으로 검색을 해보시면 홈페이지가 하나 나오는데요. 또는 http://ohsoft.net/kor/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셔도 됩니다.

위에 보이시는 주소를 사용을 하여 붙여넣기 해서한번에 이동을 하신후에 상단의 오캠으눌러주시고 밑에 나오게되는 서브 메뉴중 다운로드 버튼을 다시한번 눌러 주시면 됩니다. 자 그럼 이제 실제 설치 파일을 내려받을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 텐데요.

동영상녹화프로그램

중간에 이 방법으로 오소프트라고 나와있답니다. 이 위치에 Download버튼을 눌러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혹여나 포터블 버전을 받고 싶다고 한다면 가장 우측에 있는 ZIP버전을 받아 주시면 되어지시는데요. 그냥 설치 버전을 필요로 하시다고 하면 EXE버전으로 받아 주시면 된답니다.

동영상녹화프로그램
동영상녹화프로그램

저는 나중에 언인스톨하거나 관리하기 편안하게 설치버전으로 진행해보았습니다. 설치 과정에서는 어려운게 없는데요. 그냥 안내에 따라서 진행해보시면 되어지시는데요. 이제 모두 인스톨을 해보게 되어지셨다면 실행하며 아낌없이 사용해 보시면 돼요.

동영상녹화프로그램

이 방법으로 생겼답니다. 개인에게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영상녹화프로그램이에요. 코덱을 자체적으로 선택 해보실 수도 있고 다양한 환경에서 녹화도 지원하기 때문에 무료로 사용하기에는 이만한게 없네요. 이번 소개한 오캠 다운로드 무료로 받고 사용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