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방법

#$고양이 2022. 8. 20. 14:24

 

가정용 프린터로 많이 사용을 하는 삼성의 제품 역시 드라이버가 인스톨 되어지게 되어지지 않으신다면 출력을 할수가 없는데요. 요즘에는 CDROM이 없는 컴퓨터가 상당히 많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인스톨 CD가 있어도 활용을 못하는경우가 많으 신데요.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를 통해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셋업을 하는데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오늘 오신분들에게도 간편하게 컴퓨터를 통해 설치파일을 받고 설치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요즘에는 각 하드웨어 제조사별로 이런 식으로 다운로드 센터를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삼성 역시 아주 잘되어있어서 쉽게 이용 가능하실겁니다.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셋업을 하시려고 한다면 상세히는 아니더라도 설치하고자 하고 있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이 모델명은 알고 있어야 하지요. 오늘은 베스트셀러 모델인 scx-1360을 기준으로 안내를 해보고자할건데요. 어떠한 모델이든 비슷하게 처리 해 주시게 되면 되어 지셔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받으려면 먼저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다시 찾아 들어가시려면 번거롭기 때문에 포스팅 아래쪽에 있는 바로가기를 누르셔서 이동해 주세요. 그리고 모델명중 숫자부분만 입력 해주시고 검색하게 된다면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들이 모두 나오게될게 되어질건데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이러한 방법으로 다양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모델들이 나오게 되어지죠 아래쪽에 보시면 상세모델명이 나올건데요. 저는 1360을 설치할 건데요. 살펴보니 첫번째 검색결과가 맞군요. 클릭을 해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러 가보시기로 하시죠.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이런 방법으로 해당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파일과 메뉴얼들이 검색이 되어집니다. 저같은 경우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파일은 정중앙 아이콘이 있답니다. 여길 눌러주셔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셋업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어려지 않게 설치가 가능하기도 한데요. CD가없으신 분들은 이렇게 인터넷을 활용해서 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