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처손 효능 알아봄

#$고양이 2022. 8. 25. 20:18

 

반가워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요즘에 건강APP에 안내가 되어지게 되면서 훨씬더 많으신 관심을 받으시고이있는 식물입니다. 바로바로 부처손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에서도 의미심장한 느낌을 받아볼수가 있을 겁니다. 과연 어떤 효능들이 존재하는지 대략적으로 정리해봤습니다.

부처손 효능

부처손 효능

1. 혈관건강에 참고가 된다.

혈관을 깨끗하게 뚫어주게되는 효과가 있기도 한데 지혈 작용도 하게 되어 혈뇨나 혈변등의 치료에도 참고가 돼요.또한 폴리페놀 성분이 담겨 있기도 한데 혈액의 흐름을 개선해주시는 효과가 있어요.

부처손 효능

2. 항암효고가 있다.

플라본, 타닌 성분이 풍부하게 포함되어있어요. 이 성분들은 암세포의 증식을 차단하며 항암효과가 좋다고 알려져있네요. 개똥쑥과 와송과 같이서 3대 항암 약초로 알려져있는데요. 간암, 폐암, 식도암, 위암, 자궁암에 또한 효과가 좋다고해요.

부처손 효능

3. 여성에게 좋다.

생리불순이나, 생리통, 불임, 무월경등 각종 부인병에 참고가 된다고 해요. 부처손은 따듯한 성질을 갖고있기도 한데 아랫배가 차면 나타나게 되는 부인병을 완화하게 되는데 참고가 된다고 해요.

4. 신장기능 개선효과가 있다.

신장의 기를 충만하게 하며 신장기능 강화헤에 효과가 좋다고 해요.또한 신장기능을 강화하여 이뇨작용을 돕기 때매 요로결석 및 혈뇨등의 질환에 참고가 될 겁니다.

부처손 효능

5. 기관지에 좋다.

부처손을 달인 물을 지속적으로 섭취하게 되면 편도선염 및 만성 기관지염이나 기침, 천식, 가래등에 참고가 되신다고 해요.

부처손 효능

이번엔 간편하게 부처손 효능에 대해 찾아 보았는데요. 오늘 내용을 설명 해 보았던 내용 도움이 되셨기를 희망해 보면서 이만 준비를 해본 주제는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