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 무료받기

#$고양이 2022. 8. 26. 20:38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 공짜받기

아마도 직장인분들 이라고 한다면 국민연금에 전부가 가입이 되어 지게 되어져있답니다. 직장에 다니게 되신다면 4대 사회보험에 의무가입이 되죠. 그중 하나가 바로 국민연금이에요. 이번엔 가입되어있다라고 하는 확인서를 발급받아보도록 할건데요.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

인터넷으로 무료로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이 가능 합니다. 궁금한 분들은 이번 소개 참고해서 집에서 바로 발급을 받아주시면 간편하실텐데요.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

사실 직접적으로 국민연금 공단에 가신후에 발급을 받으셔도 되긴 하겠지만 엄청나게 번거롭기도 해요.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무료로 발급을 받아보실수가 있게 제공하게되는데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고 나서 '민원신청'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 메뉴를 누르게 되어지면 바로 서브 메뉴들이 나오도록 될거에요.

 

 

국민연금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

이런 방법으로 서브 메뉴가 나오도록 되어질겁니다. 이중에선 '개인민원'을 선택해 주시면 되어지셔요. 정식 정식 정식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발급이 가능하니 정말 편한데요.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

상단에 보신다면 '조회/증명' 메뉴가 각각 있을 텐데요. 이부분에서 밑에에 있는 '가입증명서'를 골라 주십시오. 그러면 바로 발급이 가능해지게 될 건데요.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

본인 확인 절차를 위해 주민번호와 공인인증서로 LOGIN을 해주셔야 해요. 본인 확인을 해 보시고 LOGIN을 해보면 바로 증명서 확인가능해주어지게 되죠.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

선택을 하셔서 발급을 받아보실 수도 있답니다. 하단에 보신다면 '프린터 발급'이라는 부분이 있답니다. 이번엔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을 받아보는 법으로 설명해봤습니다. 참고해서 쉽게 여러분들도 발급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