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천mphub 간선상차 위치 및 배송

#$고양이 2022. 8. 27. 16:40

 

최근에는 코로나로 인해서 더더욱 인터넷 주문을 많이 하게 되었죠. 그러한 상황이다 보니 근래에 배송이 지연된다거나 배송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겠죠. 이 시간에는 이천 MPHUB 간선 상차에 대해 궁금하시는 분들을 위해 주비를 해봤습니다.

이천MPHUB 간선상차

 

 

이천 MPHUB란?

작은 택배들의 경우 효율적인 운송을 위해 행낭 포장이라는 것을 하게 되는데요. 같은 지역으로 가는 작은 택배들을 하나의 행낭에 담아 한꺼번에 처리하는 것입니다. 이천 MPHUB는 이런 행낭이나 작은 택배들을 크게 분류해 거쳐 가는 곳인데요.

이천MPHUB 간선상차

간선 상차란?

간선 상차를 말씀드리기 전에 간선 하차부터 말씀드려볼게요. 각 영업소나 지역의 센터에서 모여진 택배들을 한 곳에서 모아 분류를 해보게 되죠. 간선 하차는 이젠 막 허브터미널에 집하가 되었다는 이야기고, 이천 MPHUB 간선 상차는 목적지 지역으로 출발을 한 상태로 보시면 되어 지십니다.

이천MPHUB 간선상차

위치는?

실제 이천 MPHUB는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일로에 위치해 있답니다. 위는 위성지도의 모습인데요. 사실 일반인들이 직접 찾아서 수령하기는 어려운데요.

이천MPHUB 간선상차

언제 받아 볼 수 있을까?

방문하신 분들의 택배가 이천 MPHUB 간선 상차가 되게 된 상태 라고 한다면 이미 여기에 하차하여 분류 및 상차가 된 것이고 이젠 목적지 지역으로 출차한 것입니다. 시간에 따라 다르긴하지만 빠르면 당일 또는 1~2일 안에는 받게 되십니다.

이천MPHUB 간선상차

요즘에는 배송지연이 생길 수도

최근에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배송지연이 생기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답니다. 단순하게 물량 폭주로 인한 배송지연의 경우가 많으니 안심하고 기다리시되어질것 같은데요. 예전처럼 파손되거나 분실되어 지는 사고는 덜하거든요. 그럼 안내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