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지이용계획 열람 인터넷으로 하기

#$고양이 2022. 9. 2. 01:50

 

토지이용계획 열람 인터넷을 통해서 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동산과 연관된 내용으로 포스팅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토지를 매매하는데 있기에 기본적으로 조회를 해보셔야하는 부분입니다.

토지이용계획 열람

바로 토지이용계획 열람입니다. 무상으로 요즘에는 바로바로 인터넷으로 조회를 할 수있을겁니다. 토지마다 각기 성격이 있고 용도가 있네요.

토지이용계획 열람

이런 부분을 확실히 알고 토지를 매매하셔야 원하시는 용도로 토지를 사용해 주실 수가 있곘죠. 법에서 정한 부분이기때문에 이 방법으로 정보들이 오픈이 되어져 있습니다.

이용을 하려면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으로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사이트가 한개 나오게됩니다.

토지이용계획 열람

이 곳에서 주소를 완전히 알고있다면 주소를 입력을 하고 '열람'을 누르시면 바로 열람이 나오게 되어질텐데 지도로 찾아 볼수도 있는데요.

토지이용계획 열람

지도로 찾아 보기 서비스에 대한 이용안내이에요. 지도상에 궁금하신 도지에 대해서 빠르게 알아볼 수가 있으니 이방법도 알아두시면 대단히 유용합니다.

토지이용계획 열람

지도상에서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좌측에 있는 '지번찾아보시기'를 눌러주시고 궁금한 지도상의 위치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바로 이렇게 토지이용계획열람 보기 버튼이 나오게될게 되어질거에요.

토지이용계획 열람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바로 이런식으로 정보가 조회가 되어질겁니다. 어렵지 않죠?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본방법 참고하셔서 토지이용계획 열람 살펴 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