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고차 취등록세 쉽게 보기

#$고양이 2020. 9. 22. 03:00

 

지금은 자동차 신차로 구입하시던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중고로 구입을 하는 분들도 참 많아진듯 합니다. 경우도 참 다양하기도 합니다. 대기가 길어 하루라도 빠르게 타보시고 싶을때도 중고차를 구입하고, 무엇보다 신차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차량을 구입년보실수가 있어서 중고차를 많이들 선호하군요. 이번엔 중고차 취등록세 계산기를 이용하시는법 알려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차 취등록세

 

중고차 취등록세

중고차를 사야하게될때는 신차를 구입하실것과같이 취득세,등록세가 발생하게 됩니다. 중고차 매매상사에선 이전비용이라고 말하더군요. 간단하고 어렵지 않게 인터넷을 통해서 중고차 취등록세 계산을 모두에게 해볼수 있습니다.

 

중고차 취등록세

 

취등록세 뿐아니라 차량을 구입을 하게 되어지시면 해당 지역의 공채를 매입을 해야합니다. 이부분까지 오토로 계산을 해보시게 됩니다.자 서비스 이용을 위해 가장우선 cartok이라 서치를 해주시고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세요. 그렇게 하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 지실 거에요.

중고차 취등록세

 

상단에 올려드린 URL을 이용하셔서 홈페이지로 바로 바로 접속을 해봐도 됩니다. 이동을하게 되어졌다면 이젠 중간 부분에서 '등록비용 계산기'라고 되어있는곳을 클릭해주세요.

 

중고차 취등록세

 

그러면 이렇게 구입하려고 하시는 차량에 관련된 내용를 입력하는 부분들이 나오게 되실 텐데요. 배기량과 승차정원 또한 등록지역, 구입가격등을 입력을 해주시고 계산하기를 눌러 주셔도 됩니다.

 

중고차 취등록세

 

그렇게 하면 이렇게 결과 모두가 나오게 되실겁니다. 차량의 입력 가격과 같이 공채매입시, 또한 공채 할인시의 가격이 모두 나오게 됩니다. 공채는 지역마다 모두 다르게 됩니다.스클로 바를 내려 보면 이렇게 전국의 공채 매입가격에대하여 나오는 경우도 해요. 이렇게 간편하게 중고차 취등록세를 미리 약간씩은 나오게될지 예상을 해볼수가 있어서, 차량 구입시에 미리 예산계획하게될때 알아보기 바랍니다. 그러면 준비한 내용은 준비해본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