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방 신나는 노래 남자 노래모음

#$고양이 2022. 6. 30. 19:33

 

노래방 기분좋은 노래 남자 노래모음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노래방에서 불러보신다면 매우 좋은 노래모음을 준비를 했어요. 사실 연령대에 따라 선호해보고 있는 노래나 장르도 달라 질수가 있지만, 대체적으로 분위기 띄울때 좋은 곡들입니다.

 

노래방 신나는 노래

회식을 한다거나 하면, 슬픈 발라드 노래는 가장먼저 보류하는 것이 좋죠. 먼저 흥겹고 신이나는 곡으로 분위기를 띄우는게 좋죠.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노래방 신이나는 노래 남자편으로 준비해보았어요. 노래방 가시기전에 어떤 노래 곡들이 포함되는지 살펴 보고 불러보신다면 좋을듯하지요.

노래방 신나는 노래
노래방 신나는 노래

저도 상황파악 못하고 노래방만 가면 무조건 발라드여서 사실 그전에 의도치는 않았지만, 분위기를 가라앉게 만든적이 있었거든요ㅋ 그렇기 때문에 그 이후로는 꼭 처음에는 신나는 댄스노래들을 부르게 되었어요. 확실히 한두곡정도는 준비해주는게 좋은데요.

노래방 신나는 노래
노래방 신나는 노래

아래 준비를 해본 음악감상을 통해 전부 감상 할수 있습니다. 선곡이 솔직히 최고로 좋은것 같네요. 역시 연령대에 따라 다르실수는 있으시 겠지만, 가장 먼저 노래방 가신후에 부르시기에는 전부다 좋은 노래 곡들인데요.

꼭 노래방에서 부르기 위한 노래가 아니라, 마음이 울적하고, 우울하게될때, 기분전환이 필요하게될때 들어봐도 굉장히 좋으실것 같기도해요.

노래모음으로 되어지게 되어있기 때문에 골라서 들어볼수가 있으실건데요.. 왼쪽상단에 재생목록을 눌러 주시면 확인이 되어지는데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노래방 흥이나는 노래 남자 모음을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설명를 해보는 음악감상을 통해 딱딱딱 연속으로 전부 들어 보시게 되면 좋을듯 하네요. 저는 그럼 이젠 그만 마치도록 할게요. 감상만 해봐도 상당히 신나고 좋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