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격 프로그램 팀뷰어 무료 설치

#$고양이 2022. 7. 8. 05:15

 

▶ 원격 프로그램 팀뷰어 꽁짜 인스톨  

원격 프로그램을 때때로 이용을 해야할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이용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팀뷰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정말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팀뷰어인데요. 아마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원격프로그램일건데요.

팀뷰어 무료

팀뷰어가 버전이 11까지 나왔답니다. 최고의 원격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지속 적으로 업데이트되어지고 기능이 추가가 되어지고 있더라고요. 저역시 때때로 팀뷰어를 이용을 했었는데요. 한번 써보니 다른 프로그램들은 못쓰겠더군요. 팀뷰어는 우선 개인 이용자들에게는 관대하게도 꽁짜러 제공을 하고 있어요. 상업적 이용자!! 즉 회사등에서 원젹지원 같은 서비스를 해주고 있는 기관등에 서는 유료로 이용을 하여야겠죠. 팀뷰어 설치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팀뷰어 무료

팀뷰어 설치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최신버전을 다운 하시고나서 바로 설치를 해주시게 되면 되어지셔요. 팀뷰어11을 바로 다운받아보실수가 있도록 최신버전을 받으실수 있게 바로가기 링크를 연결을 해드립니다.

팀뷰어 무료

위에 페이지로 한방에 이동해드리고 있는 링크는 하단에 있죠. 가주시고 제가 네모친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해 주신다면 파일이 받아집니다. 받으시고 실행을 하시고나면 팀뷰어를 설치가 바로 진행이 되어져요. 설치 이후 팀뷰어 회원가입을 해주신 후에 바로 이용을 해 주신다면 되어 지시는데요. 개인은 무료이고, 상업적 이용자일경우 테스트목적은 무료라고 하네요.

 

 

원격 프로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