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연금 수령액 계산 쉽게 해보는법

#$고양이 2022. 7. 16. 04:41

 

반가워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 분들에게 국민연금에 대해 얘기를 해 드리는 시간 가져볼겁니다. 직장을 다니고 있다고 한다면 주로 4대사회보장보험에 가입이 되어지게 되어 있으실 거예요.

국민연금 수령액 계산

그것들 중에서도 쉽고 편하게 국민연금 수령액 계산을 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해 드려 볼건데요. 국민연금은 근로기간중 일부를 떼어내어 노후 연금형태로 받으시는 제도인데 실제 납입금보다 더 큰 금액을 받아 줄수가 있답니다.

국민연금 수령액 계산

자그럼 바로 국민연금 공단 홈페이지로 가장 우선 이동을 해볼까요!? 바로 이렇게 검색을 하시면 홈페이지가 나오도록 될거에요.홈페이지를 누르시고 홈페이지로 접속을 가장 우선 하세요.

국민연금 수령액 계산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러한식으로 메뉴가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이부분에서 '빈번하게찾는 민원서비스'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고 하단에있는 '내연금알아보기'를 눌러주십시요.

국민연금 수령액 계산

그럼 여러가지 법으로 연금 계산을 해보는법이 나오도록 되어질겁니다. 나와있는 이중에서 '예상연금 모의계산'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연금 수령액 계산

그러면 바로 이런식으로 간편하고 쉽게 국민연금 수령액 계산을 해볼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자기의 조건을 입력하고 결과를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또한 미리 계산되게 되어진 표로도 보실수가 있어요. 오른쪽위의 월액표를 누르시면 됩니다.

국민연금 수령액 계산

그럼 월납입금과 기간에 따른 추후 수령예상액이 전부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는데요. 이번엔 국민연금 수령액 계산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참고가 되셨기를 바래 보면서 저는 이제 그만 물러 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