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사무소 토요일 이용안내

#$고양이 2022. 7. 30. 03:17

 

어서오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시는 동사무소 토요일 업무시간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 드려 보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급하게 민원서류를 발급받아야 한다거나 할때가 있답니다. 이런 경우 토요일에도 근무를 하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동사무소 토요일

먼저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동사무소 토요일 근무는 하지 않기 때문에 열지를 않더군요. 그로 인해 토요일에 방문해보셔도 헛탕만 치고 돌아올수 있습니다.

동사무소 토요일

방문자님들의 주벼에 있는 동사무소는 바로 이렇게 검색을 해보고자할 수있을거에요.이런 방법으로 위에 보시는것과 같이 지역 + 동사무소로 검색을 해 주시면 방문자님들이 궁금해하시는 동사무소 위치와 정보를 알아보실수가 있어요.

동사무소 토요일

클릭을 해 주시게 된다면 정확한 지도와 이런 방법으로 이용시간에 대해서 안내가 되어 있으실건데요 보시면 이런 방법으로 이용시간은 매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까지라고 되어져 있습니다 사실상 메일이라고 하면 월요일 부터 금요일을 뜻합니다. 각기 점심 시간이 각기 있는 것은 아니고 공무원 분들이 교대로 식사를 하기 때문에 점심시간에도 운영이 되어져요.

동사무소 토요일

토요일에는 근무를 하지 않기 때문에 급하게 서류 준비를 하는 분들 이라고 한다면 답답하실겁니다. 그럴때에는 무인민원발급기를 찾으시면 도움이 되어질수 있어요. 역시 지역이름 + 무인민원발급기 위치로 네이버검색창에서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동사무소 토요일

동사무소 토요일 오픈을 하지 않기 때문에 답답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집에 프린터기기 있다고 한다면 집에서도 편리하게 간단하게 발급을 받아 보실수 있는 서류가 많아요. 집에서 발급을 받아보시려면 위에 보여지시는것처럼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요.

동사무소 토요일

이런 식으로 그냥 집에서도 민원 서류 발급이 가능한것들이 있기 때문에 동사무소 토요일 문을 열지 않아도 방문하신 분들이 필요한 서류를 발급을 받을수가 있을 겁니다.이번 포스팅을 해 드린 내용 도움이 되었길 바라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