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엔 완전 좋은 홈페이지 한개를 안내를 해볼까 하지요. 이번에 안내를 해볼 홈페이지는 바로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인 페이인포에서 자동이체 조회방법을 안내를 해볼겁니다. 자동이체를 신청해두고 나서 해지를 않해두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저역시 오늘 간만에 조회를 해봤다가 해지했어야 하고있는 자동이체 계좌를 2개나 발견하시게 되었죠. 요즘에는 이용하지 않는 은행의 계좌는 알기가 쉽지가 않죠. 다만 이번 안내를 해드리는 통합관리 홈페이지에선 공인인증서로 LOGIN만 하시게 되면 자기 본인의 은행 / 계좌등을 한꺼번에 조회 할 수가 있어요. 정말 편리 합니다!?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

네이버검색창에서 서치를 해 보았던 결과입니다. 자동납부 조회.해지 서비스는 2015년 7우 1일부터 가능해진 서비스입니다. 얼마 안되었군요!? 저는 오늘 알게 되어 이러한식으로 포스팅을 해드리고있는데요. 앞으로도 기능들이 매번 추가가 되네요.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에 접속을 해보시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실게 되실겁니다. 이번엔 조회해보시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먼저 어떤 자동이체들이 내계좌에 연결이 되어져 존재 하는지가 가장 궁금하니 즉시 알아보도록 할거에요. 상단에 화살표로 되어져 있는 부분입니다. 마우스를 가져다대면 저렇게 색이 변하게되는데요 저부분을 눌러주세요.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

그러면 서비스 사용에 관련된 소개가 나와요. 굉장히 깁니다ㅜㅜ 그냥 동의함을 하고 다음으로 절차진행을 해보실까요?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

그럼 LOGIN 순서를 한번은 거쳐야 한데요. 그냥 조회가 된다고한다면 보안상 문제가 되겟죠?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공인인증서를 미리 준비를 해두시고 서비스를 사용해주시기바랍니다.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

LOGIN 절차를 거치면 곧 이렇게 정보들이 나온답니다. 저는 몇몇 은행의 계좌들에 자동이체가 걸려있어요. 대부분 사용을 하고있는 메인거래은행의 자동이체는 제가 걸어둔 기억도 있고 빠져나가시는게 맞다고 보여지는데 다른 몇군데의 은행은 언제 걸어뒀던건지... 잘 기억이 안나시죠^^ 아마 오늘 소개해 드리는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가 아니었다면 계속 모르고 있었을거 같습니다. 안쓰는 은행이라 LOGIN을 아예 안하니...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

이러한 식으로 자동납부 상세조회도 하실수가 있어요. 상세조회 결과는 이런 식으로 나오게 되어지죠. 여러분들도 지금바로 한번 조회를 해보시기바랍니다. 본인이 알지 못해보고 있는 자동이체가 있을수 있기 때문에까요^^

 

 

사이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