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 칭찬 이야기 ▷ 네번째 감동소문난 칭찬 이야기 ▷ 네번째 감동

Posted at 2015.06.30 15:17 | Posted in 칭찬 이야기

 

SK텔레콤 서비스탑 서부2센터 '윤수빈 상담매니저'의 칭찬 이야기

 

 

유난히도 정신 없었던 6월도 이제 마지막 날이네요. 6월 마무리 잘 하시고 힘차게 7월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

고객님이 T-world에 올려주신 칭찬글 중 재미있고, 인상에 남을 만큼 패기넘치는 사연이 있어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칭찬 편지의 제목은 '윤수빈 상담매니저님께 감사의 글 드립니다.' 입니다.

 

--- ※아래는 소중한 고객님께서 T World에 남겨주신 사연입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SK텔레콤 장기 가입자 입니다.

저는 최근 쏟아지는 070번호로 시작하는 단말기 교체하란 자동응답전화(하루 한 두번씩 계속 옴)에 근 몇주일 동안 스트레스 받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불편사항을 윤수빈 상담매니저님께 접수하였습니다.

가뜩이나 스트레스를 받은지라 제 흥분된 목소리가 조금 부담스러우셨을 것임에도 불구하고, 윤수빈 상담매니저님은 끝까지 제 입장에 서서 저를 응대 해 주셨습니다.

'고객님! 제가 꼭 그 번호로 전화를 걸어서 너네가 뭔데 감히 우리 고객님을 왜 자꾸 괴롭히냐고 강력하게 항의해 드리겠습니다!' 라는 말에 제 기분은 눈 녹듯이 사그라들었고 오히려 웃음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 후 저는 070으로 걸려온 10개 가까이 되는 번호를 다 불러드렸고, 윤수빈 상담매니저님은 이 번호로 모두 전화를 걸어 어떤 곳에서 걸려온 전화번호인지 확인 해 주셨습니다.

저는 정말 너무 감사한 마음에 연신 "감사합니다"를 외쳤고, 윤수빈 상담매니저님도 계속 "제가 더 감사합니다"를 말씀해 주시다가 결국, 감사해서 더 감사한 통화로 훈훈하게 마무리 되었네요.

이러한 상담매니저님들이 있어서 제가 SK텔레콤에서 절대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지 않는 것 같습니다.

더불어 고객이 이러한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독려해 주시는 SK텔레콤에서도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그리고 상담매니저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

감히 우리고객님을 왜 자꾸 괴롭히냐는 패기있는 행동으로 고객님의 입장에 서서 상담을 하는 책임감결국 고객님의 감사로 돌아왔고, 감사해서 더 감사한 통화로 훈훈하게 마무리 되었다는 부분에 엄마미소가 지어진답니다.

어떤 어려운 일이라도 해내려는 굳센 정신으로 서비스탑 상담매니저님 모두 화이팅 입니다 !!! ^^

 

 

  1. 인력팀-황의정
    ^^ 멋지십니다.
  2. 진짜감동이지요^^측ᆞ하해요
  3. 열정이 가득 담긴 상담이 칭찬으로 이어진 감동이야기 멋져요~~♡
  4. 넘버원 1실 윤수빈 쵝오^ ^
  5. 고객이 얼마나 감동을 받았는지 글로 고스란히 느껴지네요 멋지고 자랑스럽습니당♥
  6. 감히우리ㅋ언제나고객편^^멋지네요
  7. 진정성이 느껴진 감동적인칭찬이네요^^윤수빈 상담매니저님 최고^^
  8. 고객을생각하는상담 매니저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