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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월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필요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일월 고객센터 에 대한 서비스 안내와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온수매트 의 에러코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월 고객센터 바로가기

 

일월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를 대비해 일월 고객센터 전화번호 를 미리 확인해두세요.

  • 전화번호 : 1588-3595
  •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
  • 휴무 : 주말 및 공휴일

 

일월 고객센터 AS 확인하기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때 AS를 받으려면 아래 정보를 참고하세요.

  • 30일 이내 : 무료 수리 및 택배비, 구매처로 신청 가능
  • 6개월 이내 : 무료 수리 및 택배비, 일월 고객센터 로 신청 가능
  • 1년 이내 : 수리비 무료, 택배비 고객 부담
  • 2년 이내 : 수리비 무료, 택배비 고객 부담
  • 2년 경과 시 : 수리비 유료, 택배비 무료

 

AS 접수는 전화로 진행되며, 수리 후 제품은 택배로 발송됩니다.

 

일월 온수매트 에러코드 확인하기

온수매트 사용 중 에러코드가 나타날 경우, 아래와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E1 (물 부족 에러코드) : 물을 추가하세요.
  • E3 (수온센서 불량) : 고객센터 로 문의하세요.
  • E4 (히터센서 불량) : 고객센터 로 문의하세요.

 

 

일월 고객센터 바로가기

 

이상으로 일월 고객센터 의 서비스 및 AS 접수 방법, 온수매트 의 에러코드 확인 방법을 안내했습니다. 제품 사용 시에는 언제든지 고객센터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링크 일월 고객센터 바로가기

구분

정보

전화번호

1588-3595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

AS 접수 방법

전화(☎1588-3595), 홈페이지 챗봇,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후 접수 가능

AS 절차

1. A/S 접수 2. 제품 수거 (약 14일 소요) 3. 제품 수리 (약 13일 소요) 4. 제품 발송 5. 제품 수령 (발송 후 약 1~2일 소요)

에러코드

- E1: 물 부족 표시, 물 주입 후 사라짐 - E3: 수온센서 불량, 고객센터로 문의 권장 - E4: 히터센서 불량, 고객센터로 문의 권장

AS 비용

- 30일 이내: 무료 수리, 무료 택배비 (구매처로 신청, 새 제품 교환) - 60일 이내: 무료 수리, 무료 택배비 또는 택배비 고객 부담 (고객센터, 카카오톡, 인터넷 접수, 증상에 따라) - 1년 이내: 무료 수리, 편도 택배비 고객 부담 - 2년 이내: 무료 수리, 편도 택배비 고객 부담 - 2년 초과: 유료 수리, 무료 택배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88-3595

운영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휴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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