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서울 은 아시아나항공의 저비용 항공사로, 국내선과 국제선 노선을 운영하며 저렴한 가격에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에어서울 홈페이지

 

연락처 및 운영 시간

에어서울 고객센터 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국내는 1800-8100, 해외는 82-1800-8100으로 전화 연락이 가능합니다.

 

1:1 문의

홈페이지를 통해 1:1 문의가 가능하며, 로그인 후 답변 조회가 가능하며, 답변 조회 가능 기간은 3개월입니다.

 

수하물 분실 및 파손 문의

국내선 수하물 문의는 rsbag@flyairseoul.com, 국제선 수하물 문의는 rsbagintl@flyairseoul.com으로 문의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A)

항공권 양도 가능 여부

항공권은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항공권 출발일 변경 절차

출발일 변경 가능하나 운임 차액과 재발행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항공권 구간 변경 절차

구간 변경은 제한되어 있으며, 변경 시 운임 차액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카드 결제 후 예약 취소 및 환불 절차

취소 후 5~7일 내 카드사로 환불 정보가 전달되며, 환불 일정은 카드사에 따라 다릅니다.

 

여정 변경 가능 여부

여정 형태, 출발일자, 승객유형 등에 따라 다르며, 변경 시 좌석 여유 확인이 필요합니다.

 

물건 분실 시 조치

분실한 물건은 공항 지점 직원에게 문의하거나 예약센터로 연락하여 보관 기간은 1개월입니다.

 

국제선 항공권 변경 가능 여부

타 구간으로의 노선 변경은 불가능하며, 동일 노선 내에서 변경 시 운임 차액과 수수료가 부과되며, 변경 불가 시 환불 후 재구매가 필요합니다.

 

연락처 및 운영 시간 표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에어서울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8100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해외에서 걸 때

☎82-1800-8100

 

에어서울 고객센터 를 통해 여정과 관련된 모든 문의를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세요.

 

에어서울 홈페이지

에어서울 공지사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