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악 파일에 대한 유틸리티를 소개해드릴게요. 대부분의 음악 파일은 mp3 형식으로 저장되는데, flac 파일은 무손실 압축을 사용하여 음질은 높지만 용량이 매우 큰 파일형식입니다. 때문에 mp3로 변환하는 작업이 필요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다행히도 간단하게 flac mp3 변환이 가능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flac mp3 Converter'라는 무료 프로그램으로 mp3뿐만 아니라 wav, ogg등 다양한 사운드 파일로의 변환이 가능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작은 용량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위 이미지는 flac mp3 Converter 화면입니다. 파일 선택은 드래그앤드롭 방식 뿐만 아니라 일일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변환할 파일 형식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특히 flac mp3 변환시 높은 완성도를 보장해줍니다.

 

flac mp3 Converter를 다운받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 후, 초록색 'Download FlicFlac'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상세한 사용법은 해당 사이트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ector-seven.net/software/flicflac

댓글